티스토리 뷰

우슬닭발엑기스 알고보면 보약입니다!


아예 모르시는 분은 있어도

한 번 드시고 두 번 이상

안드시는 분은 없답니다 ㅎㅎㅎ


벌써 10년 이라는 세월이 훌쩍 지나갔네요.


우슬뿌리는

지금도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

닭발의 가격이 계속 올라가네요;;


예전에는 닭발의 소중함을 모르고

이리저리 치이기 일수였는데~


여기 저기 우슬닭발엑기스를

만드는 업체도 늘어난 탓인지

가격만 올라가고 있답니다.





인공적으로 재재한 우슬뿌리와

자연에서 채취한 우슬뿌리 중

어떤 걸 먼져 선호할까요?


저는 자연적으로 자란 녀석이 좋은데요 ㅎㅎ


대체적으로 그럴거라 생각합니다.


채취를 할 때면

자그마한 2~3년 정도 자란것도 있지만

10년 이상 자란것들이 너무 많습니다.


보고있기만 해도 뭔가 보약이 될 것 같은 느낌 ㅎㅎㅎ



문의상담 ☎ 010-6363-6166


홈페이지 : www.bittang.com/



사람도 궁합이 중요하듯이

음식에도 궁합이란게 있더라구요.


전혀 상반되는 재료들이 섞이면

그 효과가 떨어지는게 있고


잘 맛는 녀석들이 뭉치면

몇 배 이상의 힘을 가지기도 하더라구요.


우슬닭발엑기스 역시 그렇습니다.





10년 이상을 만들어 오다보니

이제는 척! 보면 압니다 ㅎㅎㅎ


우슬뿌리는...


홍화씨

가시오가피

두충껍질


이런 재료들이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.





이 모든 재료들은

이 곳 땅끝에서 얻은 재료들이구요.





만지면 조금은 징그럽기도 하지만

내 몸에서는 유익하게 작용을 해주는

고마운 닭발을

끓는 물에서 팔팔 끓인 후~

필요없는 기름기는 싸~악! 걷어냅니다.




마지막 포장을 하기 전 과정인데~

위에 보시는 것처럼


우슬닭발엑기스 안에는

사포닌 등 유익한 성분이

그대로 보이는 듯 합니다.


'건강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슬뿌리 효능 우슬뿌리 먹는법  (0) 2018.02.13
녹각우슬진액 2017  (0) 2017.04.06
녹각우슬진액에 건강을 가득!  (0) 2016.08.23